토바호수  

수마트라를여행하는것을발견한다면토바호수를꼭방문해야합니다. 그림같은토바호수는 1,707평방킬로미터에달하는세계에서가장큰화산호수입니다. 이는공식적으로싱가포르를포함한여러국가보다더큽합니다. 70,000년전에일어난거대한화산폭발로형성되었으며지구상에서가장큰화산분화구가되었습니다.

그거대한화산폭발은토바대재앙이론의중심에있으며, 이전빙하기, 기후변화및일어난가장큰재해의주요동기로연구되었습니다. 추정에따르면분화로인해현재존재했던세계인의대다수가살해되어생존자가몇천명에불과하다고합니다.

오늘날, 한때그곳에서일어났을수도있었던비극의흔적은없습니다. 토바호에존재하는평화로운성격과문화를풀고즐기는여행객들이즐겨찾는곳입니다. 끝없는구름을상징하는끝없는바다와호수한가운데에바탁부족의문화중심지인풀라우사모시르(PulauSamosir)라는작은섬이있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풀라우사모시르에대해

토바호수의중심에위치한싱가포르크기의섬. 흥미로운사실: 사모시르섬은세계에서 5번째로큰호수섬이며지구상에서여섯번째로큰섬(수마트라)의내부에있습니다. 이섬은기존의토바호수화산분화구를통해밀어새로운화산콘의수단에의해형성되었다.

토바호수의관광대부분은호수내의이작은섬에의존하기때문에사모시르섬에머무르는것보다더많은것입니다. 많은게스트하우스, 레스토랑, 문화센터, 심지어일부술집은호수에서상쾌한수영을포함바쁜유지합니다. 사모시르섬은바탁부족의문화중심지이기도하며, 현재는대부분기독교인이며섬에있는여러바탁문화유적지를보존하고있습니다. 그것은당신이그들모두를확인하는것이매우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