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최초의플랜테이션박물관은메단시티에있습니다!

메단시티에는현재농장박물관이있습니다. 인도네시아농장박물관은인도네시아농장박물관재단이관리하고있으며, 오일팜연구센터에속한건물에자리잡고있습니다. 거리의측면에서경우, 인도네시아농장박물관의명확하게볼수있는기사입니다. 홈, 항공기및기관차의데스크탑. 식민지시대의건축가옥은플랜테이션박물관이되었습니다.

아유크는그안에무엇이든있는것을볼수있습니다. 박물관에입장하기전에 20명이상의단체의경우 1인당 IDR 8,000, IDR 5,000의입장료가부과됩니다. 박물관의벽에인도네시아에서대략농장을설명하는많은인포그래픽을만들었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후속방은현재북수마트라의주요재배상품인팜오일룸입니다. 이공간에서당신은석유를직접가공할수있는여러가지상품인화장품, 식료품및식용유를가공하는농업기술이얼마나인상적인지배우게될것입니다. 2007년인도네시아는 60년대가그양에자리잡고있기때문에말레이시아를바꾸는세계야자오일제조업체가되겠다고약속했습니다. 인도네시아최초의농장박물관을북수마트라에두는것은이유가없습니다. 북수마트라농장은전설적이었기때문에. 초기농장디자인은북수마트라에있을수있습니다. 인도네시아농장박물관좌우명이과거와미래를연결하는것을가져옵니다그래서우리는과거에서현재까지인도네시아의농장의개발을볼수있습니다, 박물관농장인도네시아는인도네시아, 특히북수마트라의농장주변지역사회를교육관광에대한호소로맞다. 이박물관을통해이농장의역사는잘기록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