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발리에대해

발리의수바크관개시스템에는푸라울룬카릭사원또는푸라베두굴사원이라는사원이있으며, 농부들이스리여신을숭배하기위해특별히지은사원입니다. 이관개시스템은원주민지도자와수박을감독하고처리하는임무를가지고켈리안이라는농부에의해규제된다.

켈리안수박이되는것은사회적책임입니다. 급여가없습니다. 지점이나물공급은수박의농민의구성원에수정, 활성및수동구성원이있다, 둘다다른물분포를가지고. 이것은물분배가참여를수용하는정의의기초입니다.

수박의관개시스템은클리포드게르츠에서계속연구되고연구되고있으며, J. 스티븐랜싱은전통적인관개방법의중요성에대중의관심을끌고있다. 그는발리의여러신성한장소(사원) 특히농업을위해마련된신성한장소를연구하고연구했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1987년, J. Stephen Lansing은발리의농부들과협력하여관개시스템/수박관개가더욱효율적화됨에따라재개발되었습니다. 이런식으로그는발리에서수박관개시스템의효과와중요성을확립할것입니다. 이러한인정은 12 년이상인도네시아공화국정부의투쟁후실현될수있다.

고고학, 인류학, 지리학, 환경과학, 조경및기타관련과학과같은다양한과학을통해전략에대한심층연구가필요하기때문에이특정클래스에대한제안은쉽지않습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서의결단은정부와발리주민들의환영을받았습니다. 제출에따르면, 발리의수박은약 20,000 ha의지역을가지고있으며, 바둥, 방리, 불렌, 지안야르및타바난의 5 개구역에있는물제어시스템으로구성되어있습니다.

수박의요소는물공급을보호하는숲, 운하, 터널및댐, 마을, 다양한크기의사원으로연결된계단식논경관을덮고있으며, 사원전체에흐르는수자원이나물의가치를시사하는관개용수관리시스템이약화되었습니다.

발리의조상문화유산인수박을전시하고보존하기위해타바난리젠시에위치한수박박물관을설립하여발리섬농부들이소유하고있는전통적인관개시스템에대해젊은세대나관광객을소개하는것을목표로하고있습니다.

이전통에서전시및시청각뿐만아니라농부의작업과관련된개체를전시하고수박관개관리를실행하는활동을보여줍니다.

자세한내용은인도네시아여행Indonesia Travel을방문하십시오.